id221은 고객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 2018.02.19 01:13 | 조회 1633
안녕하세요 .
고객님에 대한 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규정 및 방법은 - 고객지원란 a/s 규정 및 접수를 통하시거나 본사 070-4047-0900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휴무 : 토, 일, 국경일, 임시공휴일
* 상담가능 시간 : 오전 9:30분 ~ 12시, 13시 ~18시


기타 액세서리 및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 또는 a/s는 유선연락 후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8개(2/2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BC1] 어플 연동 오류 펌웨어 업데이트(긴급) 첨부파일 관리자 1133 2023.06.08 11:43
공지 ID221 액션 C2 마지막 파일(사고시 배터리 분리가 되었을때) 복원 관리자 2215 2021.07.19 11:42
공지 id221 액션 c2 화면 밝기 조정 공지 관리자 2058 2021.06.02 11:55
공지 모바일 C2 시간 설정 유지에 관한 설명 관리자 2082 2021.05.18 22:07
>> id221은 고객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리자 1634 2018.02.19 01:13
3 모토 A1 휴대폰 음성인식 시스템 지원 관리자 1895 2017.11.14 17:21
2 id221 A/S 및 상담가능 시간안내 관리자 1695 2017.09.18 16:26
1 ID221, 붐 마이크가 없는 보급형 신개념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A1 사진 첨부파일 관리자 1754 2017.09.01 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