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이벤트
id221은 고객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
고객님에 대한 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규정 및 방법은 - 고객지원란 a/s 규정 및 접수를 통하시거나 본사 070-4047-0900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휴무 : 토, 일, 국경일, 임시공휴일
* 상담가능 시간 : 오전 9:30분 ~ 12시, 13시 ~18시
기타 액세서리 및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 또는 a/s는 유선연락 후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에 대한 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규정 및 방법은 - 고객지원란 a/s 규정 및 접수를 통하시거나 본사 070-4047-0900 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근무시간 : 주 5일 근무
* 휴무 : 토, 일, 국경일, 임시공휴일
* 상담가능 시간 : 오전 9:30분 ~ 12시, 13시 ~18시
기타 액세서리 및 제품에 대한 상세한 문의 또는 a/s는 유선연락 후 제품 발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개
| 엮인글 0개
28개(2/2페이지)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날짜 |
---|---|---|---|---|
[BC1] 어플 연동 오류 펌웨어 업데이트(긴급) | 관리자 | 1133 | 2023.06.08 11:43 | |
ID221 액션 C2 마지막 파일(사고시 배터리 분리가 되었을때) 복원 | 관리자 | 2215 | 2021.07.19 11:42 | |
id221 액션 c2 화면 밝기 조정 공지 | 관리자 | 2058 | 2021.06.02 11:55 | |
C2 시간 설정 유지에 관한 설명 | 관리자 | 2082 | 2021.05.18 22:07 | |
>> | id221은 고객만족을 최선으로 유지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1634 | 2018.02.19 01:13 |
3 | 모토 A1 휴대폰 음성인식 시스템 지원 | 관리자 | 1895 | 2017.11.14 17:21 |
2 | id221 A/S 및 상담가능 시간안내 | 관리자 | 1695 | 2017.09.18 16:26 |
1 | ID221, 붐 마이크가 없는 보급형 신개념 헬멧 블루투스 헤드셋 A1 | 관리자 | 1754 | 2017.09.01 15: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