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관리자 l SITEMAP
id221
  • 회사소개
  • 제품소개
  • 고객지원
  • 소식/이벤트
  • 구입처안내
  •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A/S 안내
  • 제품소개
  • A/S접수 전 확인사항 A/S규정 및 접수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자료실 부속품구매
  • 공지사항 사용자리뷰 이벤트
  • 판매처 안내 제휴문의

고객지원

  • A/S접수 전 확인사항
  • A/S규정 및 접수
  • 자주묻는질문
  • 1:1문의
  • 자료실
  • 부속품구매

A/S규정 및 접수

HOME > 고객지원 > A/S규정 및 접수
a/s를 접수 하기전 반드시 a/s접수전 확인사항과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a/s접수전 확인사항 바로가기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바로가기
a/s문의 070 - 4047 - 0900
접수. 제품을 보내주시기 전 반드시 고객지원센터(070-4047-0900)으로 전화 상담 후 방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보내는 방법. 제품을 보내실 때 가능하면 구입 당시 박스에 포장 하시되 제품 구입영수증 사본과 제품증상, 성명, 연락처를 함께 기재 후 참부하셔서 발송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구입 후 30일 이내:보내실때 배송비(회사부담), 받으실때 배송비(회사부담). 비고-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는 경우 왕복 배송비 소비자 부담. 2) 구입 후 6개월 이내:보내실때 배송비(소비자부담), 받으실때 배송비(회사부담). 비고-고객 과실로 인한 고장, 테스트시 정상일 경우 구입 영수증을 첨부하지 않는 경우 왕복 배송비 소비자 부담.. 3) 구입 후 6개월 이후:보내실때 배송비(소비자부담), 받으실때 배송비(소비자부담).
[루닉스 고객지원팀] 070-4047-0900
서비스 택배 -CJ대한통운 예약문의 1588-1255(편의점 택배 제외). -CJ대한통운 택배 접수시 업체번호를 이야기 해주시면 간편합니다. (CJ대한통운 업체번호 30153928)
택배비 절약 방법. 구입일로 부터 30일이 지난 고객으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할 경우 제품 포장 시 택배비용 3,500원(편도요금)을 동봉하여 주시고 CJ대한통운택배(편의점택배 제외) 착불로 보내주시면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택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불안정한 포장으로 인해 발생하는 제품의 흠집이나 파손의 경우에는 책임 소재가 불분명하여 고객 과실로 처리될 수 있으니 포장하실때 각별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수리기간은 제품이 A/S센터에 접수된 날로부터 업무일 기준 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양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A/S 입고일 기준 1개월내에 연락이 없으신 경우(연락처 없음 포함) 보관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품을 보내실 때 성함과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원활할 A/S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id221
유한회사 지에프아이 GFI Co.,LTD / 사업자번호 : 112-81-54337 / 주소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송산4길 5 / TEL : 070 - 4047 - 0900 / 0303 - 3130 - 0901
Copyright © 2025 id221.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