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관리자 l SITEMAP
id221
  • 회사소개
  • 제품소개
  • 고객지원
  • 소식/이벤트
  • 구입처안내
  • 회사소개 찾아오시는길 A/S 안내
  • 제품소개
  • A/S접수 전 확인사항 A/S규정 및 접수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자료실 부속품구매
  • 공지사항 사용자리뷰 이벤트
  • 판매처 안내 제휴문의

고객지원

  • A/S접수 전 확인사항
  • A/S규정 및 접수
  • 자주묻는질문
  • 1:1문의
  • 자료실
  • 부속품구매

A/S접수 전 확인사항

HOME > 고객지원 > A/S접수 전 확인사항
제품 교환 및 환불(제품을 구입 후 7일 이내의 미개봉 제품에 한하여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개봉 후 제품의 이상이 아닌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내용물 분실(제품박스, 매뉴얼, 기타 옵션품목), -이상이 없는 제품의 비닐포장이 개봉되어 있거나 소비자에 의한 제품 외관의 손상이나 흠집이 발생된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소정의 위약금이 청구됩니다.[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은 (재정경제부고지 제 2000-21호)에 따라 처리됩니다.] 다음의 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입한 제품의 중대한 하자가 있는 경우. -구입한 제품과 배송된 제품이 상이한 경우.
A/S접수 전 확인사항. 제품에 대한 A/S를 신청하기 전에 반드시 070-4047-0900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을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바로가기
제품 보증기간 1.보증기간이라 함은 제조자 및 판매자가 제시한 보증 내용에 의하여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하여 무료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2.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은 제품 영수증 및 구매내역에 의하여 한다.(간이 영수증,거래명세서는 구입영수증에 해당 안됨). 3.보증 내용은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정한다. 1) 각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각 제품군의 보증 기간에 따라 구매일로부터 적용된다. 2)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는 보상을 책임지지 않는다. 3) 제품을 제외한 다른 구성품들은 구성품에 따라 보증기간에 차이와 유상 처리가 가능하다.
무상수리 조건. 구매내역 증명이 가능한 보증기간 중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늘 기능상의 하자 발생
수리불가 판정. -수리 보증기간 일지라도 소비자의 과실이 확실한 경우. -제품의 단선 등 수리 후 제품의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 메인 기판 손상 등 중요 부품 손상으로 수리비가 제품 가격에 준하는 경우
무상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품질 보증기간이 경과한 후 발생한 성능 불량 및 고장. -구매 내역의 증명이 불가능한 제품. -고객의 사용중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파손 및 단선). -임의로 제품에 대한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접속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컴퓨터, 아답터, 기타 외부기기). -제품을 제외한 기타 악세서리
A/S 접수 바로가기
id221
유한회사 지에프아이 GFI Co.,LTD / 사업자번호 : 112-81-54337 / 주소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송산4길 5 / TEL : 070 - 4047 - 0900 / 0303 - 3130 - 0901
Copyright © 2025 id221.co.kr All rights reserved.